2022학년도 교육활동 지원사업(구. 장애학생 도우미) 신청 안내 | |||
작성일 | 2022-03-25 | 조회수 | 159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교육활동지원사업 신청서(서식).hwp | ||
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는 2022학년도 1학기(여름계절학기 포함) 교육활동 지원사업 (구. 장애학생 도우미)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각 학부(과) 소속학생 중 교육활동 지원인력이 필요한 장애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기간: 2022. 3. 24.(목) ~ 3. 30.(수) 2. 지원인원 및 대상: 5명 / ?장애인복지법? 제2조 ‘장애인’에 해당하는 재학생 3. 신청방법: 장애학생지원센터 방문접수(대학본부 1층 학생복지과 내) 4. 제출서류: ?교육활동 지원사업 신청서 ?학과장(지도교수) 추천서 ?서약서(장애대학생) 5. 사업개요 - 사업기간: 2022년 4월 ~ 8월 - 사업내용: 교내생활·학습지원이 필요한 장애학생을 사업 대상자로 선정하고, 교육활동 지원인력 매칭을 통해 장애학생 교육활동 지원
※ (예시) 교내에서 이루어지는 강의?보고서 대필 등 학습지원, 의사소통 및 이동편의 지원 등 |
다음 | PKNU 핵심역량 영상콘텐츠 홍보 및 활용 안내 |
---|---|
이전 | <특별재난지역 피해가족 학생 지원을 위한 특별장학금 수요조사> |